| 회원가입
제일기획 경영진단 독자생존전략 – 한국경영실무학회

논문 및 자료

글보기
제목제일기획 경영진단 독자생존전략2017-03-30 04:14:53
카테고리 연구회 자료
작성자

http://fischerjordan.com/includes/B12/varianty-reshennyh-zadanii-po-matematike-ege-2013.html 제일기획 경영진단 독자생존전략 경영전략 / Consulting

2016.06.21. 18:57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우리나라 제 1의 광고기획사라고 할수 있는 제일기획. 삼성그룹이 제일기획 매각을 철회하고

독자생존방안을 모색한다고 합니다. 그룹 경영진단과 외부컨설팅을 통해

새로운 성장전략을 구상중이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만약 제일기획 새로운 전략이 나오면 많은 광고기획사들이 벤치마킹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삼성그룹은 조만간 경영진단에 착수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프랑스광고회사 퍼블리시스와 제일기획 매각협상이 있었지만 최종 결렬되고,

이에 독자생존방안을 찾는쪽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독자생존방안으로는 삼성전자 등의 계열사 의존도를 줄이고 외부사업을 확대하는 내용으로

검토될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제일기획의 CREATIVE는 뛰어나니 충분히 승산이 있을것이라고 봅니다.


또한 가상현실 마케팅 등을 도입해 새로운 사업기회로 만들고

글로벌 광고에이전시로 도약하는 전략을 담을것이라고 하는데요.

비온뒤 땅이 더 굳어진다는 말처럼

더욱더 넓은 사업영역으로, 보다 큰 시장으로 진출할수 있는 도약의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처] 제일기획 경영진단 독자생존전략|작성자 아는것과해보는것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wholesale jerseys